손석구에게 집착하다가 딱! 걸린 여배우 “스토커 아니야?” 술렁

Follow Me

728x90
728x170

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

배우 손석구가 여배우와 열애설에 휩쓸리면서 이 여배우가 ”손석구에게 집착하고 있다”는 논란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출처 : 보그 코리아

손석구가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로 큰 주목을 받게 되자, 여배우 이설과 사귄다는 언급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출처 : MBC뉴스

소속사 측에서 열애설을 부인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열애설이 언급되는 이유는 이설의 태도에 있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설은 팬들 사이에서 손석구와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대놓고 티낸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SNS에 논란이 될만한 사진을 여러 번 업로드하였습니다.

출처 : STARNEWS

뿐만 아니라 인터뷰에서도 손석구와 은밀한 사이를 드러내,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는데요.

출처 : STARNEWS

맡고 싶은 장르가 있냐는 질문에, ”최근에 드라마 ‘멜로가 체질’을 재밌게 봤다. 로맨스 장르를 해보고 싶다. ‘멜로가 체질’에서 전여빈 씨가 맡은 이은정역이 좋았다”고 대답했습니다.

출처 : JTBC <멜로가 체질>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 대답이 소름끼친다고 한 이유가 ‘멜로가 체질’이 손석구가 출연한 JTBC 드라마였기 때문입니다.

출처 : JTBC <멜로가 체질>

전여빈 배우가 맡은 이은정 역할도, 손석구와 러브라인으로 나온 역할이었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이설은 자신의 SNS에 손석구의 계정을 태그한 적도 있습니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포스터를 업로드하며, ”이 영화 재밌겠다”는 글까지 남겼는데요.

출처 : 뉴스1

이설은 인터뷰에서도 여러 번 ‘결혼’을 언급하며 누리꾼들로 하여금 손석구를 떠올리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 STARNEWS

여전히 빨리 결혼하고 싶냐는 질문에, ”가정을 꾸리고 싶은 생각은 그대로다. 결혼은 꼭 하고 싶다”는 답변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STARNEWS

이상형으로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 나에 대해 끊임없이 궁금해하는 사람”을 꼽으며 관심받고 사랑받고 싶어하는 연애관을 보여주었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차이나는 클라스>

손석구의 경우, 유튜브 채널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이상형 토크를 하다가, 인터뷰어가 ”몇 살 연하까지 연애가 가능하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차이나는 클라스>

그는 ”그래도 최대한 10살이지 않을까. 그럼 20대다. 20대는 못 사귈 것 같다”고 답해 화제가 됐습니다.

출처 : topstarnews

이설의 나이는 30세로, 손석구의 나이는 40살이므로 나이 차이가 10살을 넘지 않아 이슈가 된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이설의 나이대가 20대가 아니라서,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설을 의식해서 꺼낸 대답이 아니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