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오빠 우리 만날래?” 인스타 번개만남 논란

Follow Me

728x90
728x170

에스파 카리나 “오빠 우리 만날래?” 인스타 번개만남 논란

출처 :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한 카리나가 SNS를 통해 남성을 만났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카리나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런데 SM에 들어가기 전에 SNS를 통해 연락하던 남성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SM 연습생이 되자 카리나는 원래 하고 있던 SNS 계정을 삭제한 적이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 전까지는 SNS 활동을 활발히 하며, 팔로워도 3천 명 정도 있었다고 하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다가 SNS에서 만난 2살 연상 남성과 연락을 취한 정황이 발견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남초 커뮤니티 사이트로 알려진 D카페에서 ”고등학교 때 카리나랑 연락하고 만날뻔한 썰”이라는 게시물이 올란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게시물을 작성한 남성이 카리나와 3주 동안 연락하다가 만나자는 약속을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 증거로, 카리나가 SNS에 올리지 않고 자신에게만 보내줬다는 미공개 셀카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를 보고 ”밤 12시 넘을 때까지 대화하고 셀카 사진 준 거 보니까 썸 분위기가 확실하다”고 말했을 정도였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카리나와 SNS를 통해 만날 뻔했다는 남성에게 이목이 집중되기 시작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카리나가 중학생 시절부터 밝힌 이상형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카리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흑발에 웃는 거 예쁘고 손발 크고 키 180 이상에, 담배 안 피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남자가 좋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얼루어코리아, CAMPUSPLUS

실제로 카리나를 만날뻔했다고 주장하는 남성이 공개한 사진에 의하면 네티즌들이 ”유아인 + DKZ 재찬”을 닮았다고 말할 정도로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이 ”중학생이 인터넷으로 남자를 만나는 게 말이 되냐”, ”처음 보는 사람을 왜 만나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이 ”과거 카리나가 엄마가 되고 싶다고 말했던 것”을 지적하며 ”연예인이 되고 싶냐는 질문에도, 그냥 엄마가 되고 싶다고 답했었다”고 증언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으론 ”카리나도 사람이니까 당연히 잘생긴 남자가 좋겠지”, ”원하는건 쟁취하겠다는 자신감 멋지다”와 같은 댓글이 달리기도 하였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