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레전드-같이 밥먹기 싫어지게 만드는 남편

Follow Me

728x90
728x170

뱃속에 8개월 아기있는 전업주부에요 
남편이 정상인가요...

1. 일단 남편은 반주를 즐기는데 반주 마실때에는
밥 1공기를 1시간동안 먹어요...
티비 한참 보다가 한숟가락먹고 계속 티비보고있고
삼겹살 먹는데 둘이서 먹고도 남을 양 충분히 굽고
저는 다 먹고나서 남편이 먹을 고기 남겨놓고 밥그릇 
치우는데 고기 모자라다면서 더 구워주라고 난리.
안 구워주면 또 자기가 나서서 굽다가 기름 다 튀고
주방 엉망될거 뻔해서 구워줬는데 
또 1시간동안 밥먹으면서 고기 다 식어서 하얗게되고..
못 먹겠다고 다 버림

2. 기본적인 식사예절..
저희 엄마랑 첫째랑 남편이랑 같이 밥을 먹으러감
밥상에서 계속 트림하고 입안에 내용물 다보이게
쩝쩝 거리고 반찬 뒤적거리기 스킬....
장인 장모랑 있을때에는 기침도 조심해서 하라는
소리도 있던데... 제가 화나있으니까 엄마는
저더러 참으라고 ㅠㅠ.... 
집안에서는 편하게 밥먹고 
꼴보기싫게하고 그래도 저혼자 참으면 되겠지만
밖에서는 조심해야될꺼 아닙니까

3. 하루는 같이 밥먹고 또 남편은 느리게먹고
저는 먼저먹고 남편이 과자 사온거를 제가 먹었음 
(저는평소에 군것질 진짜 안해요. 1달에 1번 먹을까 말까)
자주 먹는거도 아니고 갑자기 땡겨서 먹었는데
밥 먹으면서 자꾸 과자를 한개씩 가져가서 먹음..
밥 먹다가 과자를 왜 먹냐고 밥 먹으라는데
다 먹을까봐 불안했는지 3분의 1정도 남았을때
이거는 지가 먹는다면서 과자 가져가버림 ㅋㅋㅋ
아니 지새끼 품은 사람인데 그거 먹는게 좀 아깝나요ㅜ

4. 같이 햄버거 먹으러가서 팩을 시켜먹음
새우버거가 1개 핫크리스피버거1개 나오는데
저도 새우버거 먹고싶었는데
남편이 자기는 꼭 새우버거를 먹어야겠다면서
그러길래 먹으라고 양보했음
근데 거기서 추가로 나오는 치즈스틱..
먹을게 있으면 먼저 챙겨주고 먹을래 물어보는게
정상 아닌가요.. ? 
지 앞에 치즈스틱 쓱 가져다놓고 
새우버거 폭풍흡입 한 다음에 자기혼자 다먹음..
나도 먹고싶었는데..

첫째도 그 자리에 같이있어서 이야기하면 또
싸우게될꺼 보이고 먹는거로 치사하게 군다 할까봐 
참고 또 참음.. ㅠㅠ 

특이한게 또 치킨먹고나면 배고프다고 밥 달라 그러고..
술마시고오면 또 배고프다고 밥 달라 하고..
밤늦게 해달라했을때 다 해주는건 아니지만 다 자고있는데 
그런소리 하면서 깨우는게 스트레스 쌓여요..
전업주부니까 왠만하면 해줘야지 하는데
만삭이라 몸도 무겁고 다리도 퉁퉁 붓는데도
화장실청소 한번 안도와주고 .. 
같이 밥먹다보면 자동 다이어트네요ㅜㅜ 

하루는 날 잡고 밖에서 음식 먹을때에는
남한테 먼저 권하고 콩 한쪽도 나눠먹는다고 생각해라
쩝쩝 거리는거 조심해라 이야기했는데
그것도 모를줄 아냐면서 화내던데..
그럼 알면서 일부러 열받게 할라고 이러나요..

혼자 생각하고 글 쓰다보니 주저리 주저리
글이 엉망이네요....
제가 임신해서 예민해진것도 있고해서
다른 남편분들도 이 정도인지..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ㅜㅜ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