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첫 키스신 상대는 할리우드 스타 ○○○? 스타들의 깜놀 첫 키스 상대 배우들

Follow Me

728x90
728x170

누구에게나 첫 키스는 가슴 설레이는 잊지 못할 순간일 것인데요. 그렇다면 국내 최고 스타들이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연기한 첫 키스 상대는 누구일까요? 톱 스타 전지현의 경우에는 한국 배우가 아닌 할리우드 톱 스타라고 하는데요. 누구였는지 함께 알아볼게요.

 

 

 1  조인성

'발리에서 생긴 일', '봄날',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등의 작품에서 하지원, 고현정, 송혜교 등의 스타들과 키스신을 선보이기도 했던 배우 조인성의 첫 키스 상대는 2003년 '뉴 논스톱'에서 배우 이재은이었다고 합니다. 이재은의 경우 아역 배우로 시작 여러 번의 키스신을 겪었지만, 당시 조인성의 경우에는 이재은이 연기 인생의 첫키스였다고 하네요. 

 

당시 '뉴논스톱'에서 이재은과 조인성은 영화 '쉬리'의 수족관 키스신을 패러디했는데, 신인 배우였던 조인성은 수 차례 계속해서 가글을 하고 감독님에게 "진짜로 하는거냐?"고 확인 또 확인하며 질문을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이재은의 경우에 본인 최고의 키스신 상대 역시 조인성이라고 하네요. 

 

 

 2  박성웅

배우 박성웅과 신은정은 지난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부부 연기로 인연을 맺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 이듬해인 2008년 결혼식을 올린 배우 커플인데요.

 

박성웅은 그 전까지 여자를 납치하거나 감금하는 등의 주로 악역을 많이 맡았다가 처음으로 '태왕사신기'에서 제대로 된 남자 역할을 맡았는데, 바로 그 상대역이었던 신은정이 자신의 첫 키스신 상대였다고 합니다. 당시 박성웅과 신은정은 열애가 모락모락 달아 올라 뽀뽀를 나누는 사이였는데, 열애 사실을 숨기느라 처음 하는 것처럼 연기하느라 힘들었다고 하네요. ^^

 

 

 3  박보영

지난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박보영은 첫 키스 신을 데뷔 10여 년 후에 찍었다고 합니다. 아역 배우 출신이기도 하지만, 워낙 동안이어서 그런지 키스 신 자체가 늦어진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박보영의 첫 키스신은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조정석으로, 당시 조정석이 몸살에 걸렸서 박보영이 죽을 끓여 갔는데 , 약을 먹고 정신이 몽롱한 상태였던 조정석이 박보영을 자기가 짝사랑하고 있는 박정아로 착각해서 이뤄진 키스 신이었습니다. 데뷔 이후 송중기, 이종석, 주원, 이민호 모두 건너 뛰고 박보영의 첫 키스 신 상대로 간택된 조정석이었네요!

 

 

 4  원빈

지난 2009년 영화 '애프러러브' 수입사가 실시한 '새해 첫 날,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싶은 연예인?' 설문 조사에서 58.3%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1위를 차지한 배우 원빈의 첫 키스 상대역은 1999년 드라마 '광끼'에서 김소연이었다고 합니다. 

 

원빈을 포함하여, 이동건, 양동근, 최강희, 배두나 등 지금은 모으기도 어려운 최고의 캐스팅을 자랑했던 청춘 드라마 '광끼'에서 원빈은 좋아하는 여자 최강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의도적으로 배두나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김소연에게 키스를 요구해서 최강희 앞에서 입을 맞추는 등의 질투 작전을 선보였는데요, 이때가 배우로서 원빈의 첫 키스였다고 합니다.

 

 

 5  연정훈

배우 한가인과의 결혼 이후, 가수 비, 간장게장과 함께 대한민국 3대 도둑이라고 불리는 배우 연정훈의 첫 키스 상대역은 뜻밖에도 2002년 KBS2 드라마 '두 남자 이야기' 출연 당시 개그우먼 김숙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숙은 '개그콘서트'에서 따귀 소녀로 인기를 끌던 시절이었던지라 너무 바뻐서 신인 배우 연정훈에게 "지금 시간 없으니까 한 방에 들어갈테니까 넌 가만히 있어, 누나나 알아서 할게"하며 키스를 했다고 하네요.  

 

 

 6  이승기

지난 2004년 6월, 당시 고등학생 신분으로 '내 여자리니까'로 가수 데뷔를 했던 이승기의 첫 키스 상대역은 탤런트 김사랑입니다.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 당시 이뤄졌던 이승기와 김사랑의 키스신으로, 18살 이승기와 27살 김사랑의 키스신은 이승기의 인생 첫 키스라고도 알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승기는 추후 시일이 많이 지나고 방송에서 첫키스 상대가 탤런트 김사랑이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라며 진실을 밝히게 됩니다. 이승기의 첫키스는 고등학교 1학년 겨울 방학에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했던 것이었는데, 데뷔 때 고등학생 신분이라 첫 키스와 관련된 질문에 '내 여자라니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김사랑이었다고 거짓말을 했다는 것이었죠. 모범생 이미지가 강했던 이승기의 어쩔 수 없는 과거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7  전지현

1998년 '내 마음을 뺏어봐'로 연기 데뷔를 한 배우 전지현은 드라마 '해피투게더', 영화 '엽기적인 그녀', '시월애',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화이트 발렌타인' 등의 로맨스 작품을 많이 했지만, 데뷔 10년 동안 전혀 키스신을 찍지 않았던 배우로 유명합니다. 

 

그런 이유로 지난 2012년 영화 '도둑들'에서의 김수현과의 키스신, 그리고 이듬해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의 또 다시 김수현과의 키스신 등이 연달아 화제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영화 '도둑들'에서의 김수현이 첫 키스 상대역으로 알고 있지만, 놀랍게도 전지현의 첫 키스신 상대역은 다른 누구도 아닌 울버린 휴 잭맨이었다고 합니다.

 

 

배우 전지현은 지난 2011년 그녀의 첫 해외 진출작이었던 영화 '설화와 비밀의 부채'에서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과 키스신을 찍었지만, 영화 자체가 미국에서 폭망해서 국내 개봉 자체를 하지 못 해 전지현의 극중 첫 키스신 장면 역시 묻혀버리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전지현은 한 방송 인터뷰에서 휴 잭맨과의 키스신에 대해, 내가 이래서 아꼈나 싶었다며 팬들에게 큰웃음을 주기도 했고, 휴 잭맨 역시 내한 인터뷰에서 '설화와 비밀의 부채' 촬영 당시 전지현과의 키스신에 대해, 호텔에서 중국어로 노래를 부른 후 전지현 앞으로 달려가 키스를 했던 장면이었다며, 키스신 동안 매우 긴장됐고 실수할까봐 걱정을 했다며, 그런 인연 때문이었는지, 할리우드에서도 전지현을 위한 배역이 있나 예의 주시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