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도 “임영웅 앓이” 엄마따라 덕질했다가 매력에 풍덩

Follow Me

728x90
728x170

출처 : 물고기자리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 콘서트 영상이 티빙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물고기뮤직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전회는 물론 전석 매진되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출처 : 경주신문

중장년층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알려져 있는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에 10~20대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이 발견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젊은 팬들은 ”부모님 따라 임영웅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그 매력에 흠뻑 빠졌다”며 ‘임영웅앓이’라는 단어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임영웅도 젊은 팬들이 부모님의 부탁으로 콘서트 티켓팅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티켓팅) 나도 맨날 실패…. 이 정도면 도전 자체가 효도”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임영웅의 글을 리트윗한 젊은 팬이 ”저는 효도하려고 티켓팅하는 게 아닌데…”라며 임영웅의 팬들이 10~80대까지 두루두루 모여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출처 : 세계일보,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티켓팅 당시 55만명이 몰려서 ”아이돌 팬덤 못지 않는다”는 의견도 쇄도하고 있습니다.

출처 : 한터뉴스

한 언론매체에서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사이트가 81만 트래픽을 기록했다는 뉴스를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한경, 물고기뮤직

임영웅의 콘서트가 얼마나 뜨거운 감자였냐면, ”비행기 모드로 티켓팅”하는 꼼수가 드러나 임영웅의 팬들이 불만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중고나라

이 소식을 알게 된 임영웅의 소속사 측에서 티켓을 구매해놓고 비싼 가격으로 되파는 불법 거래에 대해 강경대응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출처 : 중고나라

임영웅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자,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이 적게는 40만원, 많게는 천만원까지 올라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중고나라

콘서트 VIP석이 154,000원인데 암표 가격이 554,000원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러한 소식은 콘서트가 열리자 퍼진 것이 아니라, 2022년 5월에 브랜드평판 가수 부문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임영웅의 영향력이 점차 커져가고 있었습니다.

출처 : 아시아뉴스통신

뿐만 아니라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6월 4주차 주간랭킹 1위를 차지하며, 임영웅 뒤로 아이브, 아이들, 에스파, 나연, 방탄소년단, 비비, 르세라핌이 줄을 이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출처 : 한경

유튜브 뮤직 인기 아티스트 톱100 1위를 기록하여, 가요계 대세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역시 임영웅”, ”임영웅은 실력이 좋아서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