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ㅍ력 논란 남주혁, 수지랑 키스하고 “홍어 냄새나” 망언

Follow Me

728x90
728x170

출처 : 뉴시스

배우 남주혁이 학교ㅍ력 논란에 휩싸이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펼쳤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하지만 남주혁이 학ㅍ 피해자에게 강제로 스파링을 시켰다는 폭로가 이어졌습니다.

출처 : 한경

뿐만 아니라 남주혁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멋대로 가져가 사용하거나 빵셔틀을 시켰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는데요.

출처 : 디스패치

남주혁의 소속사 측에서 학ㅍ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면서 과거 행보까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남주혁이 미성년자 신분인데도 불구하고 친구들과 다같이 음주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된 것인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이 외에도 남주혁이 피해자에게 ”형이 욕 간지나게 했으니까 저 X 나가라 해”, ”왜 남자방에서 지X이야”와 같은 욕설을 보낸 카카오톡 대화 내용도 누출되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탈덕수용소>

거기에 더불어 ”아, XX 걸X 냄새 X대네. 저 새X 감옥 만들자”, ”아, 또 욕하면 이를라”와 같은 메시지 내용도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수지 인스타그램

아직까지 남주혁이 학ㅍ 사실을 부인하고 있는 한편, 남주혁의 무례한 태도가 배우 수지에게도 내비쳤습니다.

출처 : tvN <스타트업>

남주혁이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수지와 키스신을 찍게 된 것인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매니지먼트 숲>

남주혁이 수지와 키스신 직후 ”점심 뭐 먹었냐”고 묻자, 수지가 ”국수, 그걸 왜 물어보냐”고 반응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매니지먼트 숲>

그러자 남주혁이 ”혹시 삼합 냄새 안 났냐”며 수지에게 입냄새가 났다는 듯한 장난을 쳤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매니지먼트 숲>

이에 수지가 민망한 웃음을 흘리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무례했다”, ”수지가 광주 사람이라 홍어 드립친 거냐”와 같은 지적을 하였습니다.

출처 : 남주혁 인스타그램

남주혁의 학ㅍ논란과 인성 논란이 짙어질 수록 배우 지수와 절친이라는 사실도 드러나고 있는데요.

출처 : MBC <실화탐사대>

지수는 금품갈취는 물론, ㅍ언과 ㅍ행을 일삼았다고 합니다. 시험비리는 물론, 학교에서 왕따를 주도한 사실이 드러났는데요.

출처 : 네이트판

교제 중이던 여자친구에게 ㅅ희롱 발언을 일삼아 여자친구에게 조심하라고 귓뜸해주자, 다음날 김지수가 협박을 하고 때렸다는 피해자도 속출했습니다.

출처 : 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지수가 사과문을 작성해 올리면서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SNS에서 지수를 언팔하였습니다.

출처 : KBS2 <달이 뜨는 강>, 빅토리콘텐츠

그 사이에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제작사 ‘빅토리콘텐츠’에서 지수의 소속사를 상대로 약 30억 원 가량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지수가 학교ㅍ력 논란으로 드라마에 하차하게 되자, 생긴 배우 교체와 재촬영 비용에 대한 손실을 고소하게 된 것인데요.

출처 : 조선비즈

결국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지수와의 계약을 해지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남주혁의 학ㅍ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수많은 누리꾼들이 남주혁과 지수의 친분을 언급하면서, ”링 만들어서 강제로 싸움 시킨 거 개싸움이야, 뭐야.”, ”유유상종이라더니… 남자는 정말 주변 친구들이 중요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