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레전드-아들을 원하면 안되나요?

Follow Me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일단 방탈 죄송합니다...
ㅜㅜ저는 결혼한지 1년좀안된 32살 예비맘입니다 현재 임신 10주됐구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쓰게됐습니다 다른 분들 의견을 알고싶어서요.

제가 어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는데요.
대학때부터 알고지낸 친한친구들이예요 저 포함해서 5명이구요.
아 참고로 전 예비맘이고 친구한명은 결혼을 앞두고있는 미혼이고 나머지 셋은 결혼해서 애기엄마들이예요.
한명은 딸둘맘이고 한명은 딸하나있고 또한명은 아들하나있어요.
5명이서 밥먹고 다같이 모인친구중 한 친구네집에가서 차 한잔하고있었어요.

가서 얘기하다 자연스레 제 얘기를하는데 애 성별에 관한 얘기도 했어요.
아들이었으면 좋겠냐 딸이였으면좋겠냐 묻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다고 그냥 건강하기만하면 고맙겠다고
그래도 굳이 하나고르라면 아들이면 좀 더 좋을거 같다.
내가 3녀중에 장녀라서 남자아기에대한 로망이나 판타지도 좀 있는거 같고
시부모님께서도 은근히 아들 바라시는거같은데 첫째가 아들이면 마음도 편할거같고 그걸 떠나서도
그냥 난 옛날부터 아들 낳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저보고 옛날 사람 이라고 놀리고 고지식하고? 촌스럽고 그렇다고 놀리더라구요.
요즘엔 딸이 대세인거모르냐고..

딸 하나 있는 친구들 자기는 둘째도 딸이였으면 좋겠다고,
딸 너무 이쁘고 애교도 많고 키우는 재미가 있다고 엄마한테 딸은 필수로 있어야 한다고
아들있는 친구도 자긴 임신중에 아들이라고했을때 솔직히 좀 실망했다고하고
딸 둘 있는 친구도 자기도 딸만 있어서 너무좋다고 아들들은 너무 별나서 못키운다 그러고
미혼인 친구도 자기는 결혼해서 애 낳으면 딸 낳고 싶다고,
요샌 딸이 대세고 좋은거 모르냐면서 완전 조선시대사람 취급 받았네요.

자기들이 딸을 원하는것처럼 저는 아들을 원하는것 뿐인데요.
딸은 원해도되고 아들은 원하면안되나요?;;

딸을 원하는건 당연한거고 아들을 원하면 고지식한거고 깨어있지 못한 사람인가요?ㅜㅜ나참..

(댓글)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