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결시친-아침밥 안해준다고 비교하는 신랑

Follow Me

728x90
728x170

신랑보여줄거에요

 

저는 8시까지 출근이고 신랑은 9시까지에요

퇴근시간은 같습니다.

맞벌이 이지만 별다른 약속이나 일이 없으면

저녁은 국끓여서 차려줍니다.

 

결혼초에 회사에서 무슨 소릴 들었는지

아침밥 안먹는다던 사람이 결혼하면

다들 총각때 밥 안먹다가도 아침밥 먹는다더라는

얘길 하길래 걍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말라고

남자들은 아침밥 얻어먹을라고 결혼하냐고

잔소리하고 넘어갔는데

 

오늘 아침

"ㅇㅇ형네 형수는 여섯시에 일어나서 밥차려 준단다"

라는 얘길하는데 확 승질이 나네요

 

말 자체에 비교가 섞여있는것도 그렇고

그래서 뭐 나도 그렇게 하라는건지

아침에 준비하고 나오느라 바쁜데 그런소릴 하네요

지나 내나 몇분이라도 더 잘려고 겨우 일어나는 처지에...

그럼 저녁에 해놓은거 자기가 챙겨먹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나는 뭐 비교할 사람 없어서 안하는줄 아냐고

혼자 ㅈㄹ좀 하다가 나오긴했는데 진짜 짜증나네요

(+후기) 

딱히 후기랄것 까지는 없지만

원래 신랑은 아침밥 안먹는다고 했었는데

아마 회사에서 아침밥도 못얻어먹고 다니냐

나이있으신분들이 꼰대소리도 한데다가

비슷한시기에 결혼한 회사형이 그렇다 하니

자기도 내심 바랬나봐요..

 

어제 저녁에 댓글이 백개나 넘게 달렸다하고

맞벌이인데 아침밥 시킨다고 사람들 난리났다고 했더니

오늘 아침엔 자기혼자 알아서 컵스프 챙겨먹더라구요ㅋㅋ

 

사실 알아서 한다기 보다는 시켜야만 하는

사람이긴 해도 가끔 자기가 밥상차려 줄때도 있고

주말에 요리한다고 설쳐대면 자기는 국만 있으면 되니,

반찬 여러가지 할 필요없다고 힘들다고 하지말라구 하는데..

제가 해주고 싶은 마음에 해주곤 했어용ㅎㅎㅎ

아직 신혼이다보니....

 

쨋든 오늘 저녁은 피곤하다고 퇴근하자마자

침대에 드러누웠더니 자기가 달걀후라이에

스팸까지 구워서 밥상 대령하드라구요ㅋㅋㅋㅋㅋ

 

순간 넘 짜증나서 쓴글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고

욕하고......ㅠㅠ 신랑한테 미안해지네요........!

이제 아침밥 얘기는 안할거같아요!ㅎㅎ

 

자작은 절대 아닌데 남혐조장이라느니

욕댓글이나 달고있는

여혐있으신분들은 한심하기 짝이없고,

장가도 못 갈거 같고 그러네요 ㅎㅎㅎㅎㅎ

 

그럼 전 이만@@



(댓글)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