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배용준 결혼 소식에, 남친이었던 로이킴이 날린 한마디

Follow Me

728x90
728x170

출처 : 스포츠조선, MBC <라디오스타>

배우 박수진과 배용준이 결혼 소식을 알리자, 가수 로이킴의 과거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과거 로이킴과 박수진은 열애설에 휩싸인 적 있었습니다. 한 연예 매체에서 로이킴과 박수진이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만나 4개월째 교제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출처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실제로 로이킴과 박수진은 라디오 방송 도중 DJ로 자리하고 있던 정준영과 로이킴 중에서 한명을 선택하는 순간이 있었는데요.

출처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박수진이 ”8살 차이를 극복해보겠다”며 로이킴을 선택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이 뿐만 아니라 애교를 보여달라는 로이킴의 요구에, 박수진이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노래를 부르며 애교를 부렸습니다.

출처 :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로이킴은 이에 ”좋아요, 좋아요, 아오”라고 연달아 탄성을 터뜨렸습니다.

출처 : 박수진 트위터

박수진은 라디오 방송을 끝내고, 자신의 SNS에 “내 앞에서 나의 신청곡 creep 불러주는 로이킴과 정준영님 무한감동♡”이란 글을 올리기도 하였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방송으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지자 로이킴의 소속사 측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로이킴과 박수진이 호감을 가지고 몇 번 만난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 로이킴 트위터

실제로 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리자 로이킴이 자신의 SNS를 통해 ”어찌 이런 일이”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출처 : 수원삼성블루윙즈

박수진은 이외에도 백지훈 축구선수와도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습니다.

출처 : SBS <강심장>, 백지훈 SNS

백지훈 선수와 2010년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2년 넘게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결별 소식은 전달하지 않았는데요.

출처 : 전자신문

로이킴과 만난 시기와 묘하게 겹친다는 네티즌들 의견이 빗발쳐 양다리 논란이 잠시 일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매일경제, MBN스타

배용준과 박수진은 박서준과의 식사자리에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박서준은 배용준과 같은 소속사로 활동 중이었으며, 배용준과는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박서준이 박수진과 배용준을 이어줬다는 날짜 역시 로이킴을 만난 시기와 가깝다는 여론이 아직 남아있어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