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가 말해주었다” 박수진♥배용준이 결혼하자마자 “활동중단”한 진짜 이유

Follow Me

728x90
728x170

출처 : SBS뉴스

배우 박수진과 배용준이 결혼 후 활동하지 않아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5년 결혼식을 올린 박수진과 배용준이 7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드라마나 영화를 찍는 행각을 보여주지 않은 것인데요.

출처 : NewDaily

박수진은 결혼 당시 SNS를 통해 ”결혼 여부와 상관없이 결혼 후에도 방송 출연이나 연기활동을 지속적으로 활발히 활동할 것”이라는 입장문을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박수진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박수진과 배용준이 활동하지 않는 이유”를 두고 2017년 일어난 사건을 언급하고 있는데요.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2세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삼성병원 특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온라인 커뮤니티

박수진이 삼성병원 신생아 중환자실 사용 순서를 어기고, 새치기를 해 ”75일 살다가 목숨을 잃은 신생아”가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출처 : 삼성서울병원

삼성병원 신생아 중환자실에는 A셀부터 C셀까지 1치료실, D셀부터 F셀까지 2치료실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셀로 갈수록 생명이 위험한 갓난아기가 입원해 있는데 박수진의 아이가 A셀에 계속해서 머물러 있었다고 합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A셀에 입원해있는 갓난아기의 경우, 매우 위독한 상태라 모유 수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박수진은 아이에게 모유수유를 했다는 증언이 터져나오고 있죠.

처 : 온라인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A셀의 중환자실 면회는 금지되어 있거나 소수로 제한되어 있는데, 박수진이 부모님은 물론 매니저까지 동행한 사실이 드러나 비난이 일었습니다.

출처 : YTN뉴스

삼성병원 측에서 박수진 배용준 부부에게 특혜를 준 적이 없다고 밝혔으나, 네티즌들이 반발이 심각해졌습니다.

출처 : 청와대 홈페이지

결국 일부 네티즌들이 ”박수진씨 삼성병원 특혜 조사해달라”는 국민청원을 올리자 청원 참여자가 4만여명을 넘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박수진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의 비난이 청원으로까지 이어지자, 박수진 측에서 ”첫 출산이었고, (아기가) 세상에 일찍 나오게 되다 보니 판단력이 흐려진 것 같다”며 모든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박수진 인스타그램

이 사건이 터진 후, 박수진은 2020년부터 본인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으나, 댓글을 달지 못하도록 설정해놓은 상태입니다.

출처 : 스포츠조선

이순재도 이러한 박수진, 배용준 부부의 인성을 눈치채고 있었는지 갑작스럽게 배용준을 언급했습니다.

출처 : tvreport

영화 ‘덕구’ 관련 인터뷰에서 이순재가 ”배용준은 ‘겨울연가’ 하나로 끝난 사람이다. ‘태왕사신기’에 출연했지만 전혀 안 맞는 사람”이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tvreport

그러면서 ”병헌이는 내실을 다져서 잘 했다. 최민식, 송강호 정도는 알맹이가 있는 제대로 하는 배우들이다”라고 발언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인터뷰로 인해 수많은 네티즌들이 ”이순재가 배우계에 오래 있다 보니 인성을 눈치챈 것 같다”는 의견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