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손대면 안 되는 음료수 7대장

Follow Me

728x90
728x170

함부로 손대면 안 되는 음료수 7대장

#맥콜

보리 탄산음료.  우리나라 기업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음료이다.

한 때 큰 인기를 끌었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맛에 요즘은 독특한 음료정도라는 그럭저럭 인지도가 있다. 그리고 종교적인 이유로도 유명한 음료수

#데자와

밀크티라는 컨셉으로 나왔는데, 실제 밀크티와 맛이 차이가 나기에 역시 호불호가 갈린다.

#솔의눈

신기하네 솔싹추출농충액으로 만든 음료다.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라는 슬로건이 있는데, 소나무의 송진 냄새를 연상시키는 향이 특징이다.

냄새때문인지 호불호가 더 심하게 갈리는 음료인데, 송염치약 맛이 난다. 물파스 맛이 난다. 등등 특이한 평가가 많다.

#닥터페퍼

100여 년에 다다르는 역사를 가진 음료다. 색상때문인지 체리향을 첨가한 콜라라고 널리 알려졌는데, 닥터페퍼는 콜라가 아니다.

맛은 기묘한 맛을 내는데,, 닥터페퍼 맛이다.

코카나 펩시보다 더 달면서 체리맛도 나고 하는데, 닥터페퍼 자체가 23가지 맛이 들어가 있다는 것을 자랑하는 음료라고 한다. 그래서 설명하기 어려운 뒷맛이 있고 이래서 호불호가 심하다.

#버디언(@)

군부대에 납품되는 음료수이다. 그래서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데, 양파맛이라는 처음봤을 때 거부감이 드는 음료이다.

예비군의 증언에 따르면 자기 부대는 서로 없어서 못 먹었다는 증언이 어디는 다들 먹지 않아 벌칙으로 몰아줬다는 여러 이야기가 있다.

#카페라떼 민트

그리고 ++++

#민트초코 

부먹 VS 찍먹 논쟁과 맞먹는 호불호를 자랑하는 민트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등등 뭐든 음식에 호불호가 극명하다.

싫어하는 입장에서는 “그냥 치약맛 아니냐”고 이해를 못하지만 마니아층도 상당히 굳건하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