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ㅂㅂㄱ한 아이돌 분야별 ★원탑★ 모음

Follow Me

728x90
728x170

1.고요속의 외침 – 웬디

고요속의 외침이란?

귀에 이어폰이나 헤드셋 끼고 노래 들으면서

단어 전달하는 게임인데 미국-캐나다에서 유학하다 온 웬디가 제일 잘하는 기적ㅋㅋㅋㅋㅋ

2.마피아 – 김동한

 

같은 멤버들이 심각하게 못하기는 하는데..

(참고로 이 사진은 약과고 자기 마피아 아니라는거에

역할 적힌 쪽지 보여주는 애도 있었고 자기가 마피아면 탈퇴하겠다는데도 죽이는게 젭제임)

그거를 떠나서 잘하긴 함. 워낙 돌판에 마피아 못하는 애들이 많긴 하다만

나중에 슈주 규현 제대하면 함 붙어보라고 해보고 싶다…

3.공주력 – 프리스틴 시연

나는 돌판에서 정말 여러 공주님들 봤지만..

(울림공주 성규 슴공주 설리 등등)

이렇게 공주님 느낌 잘 살리는 돌은 처음 봤음.

자기 인생에서 절반 넘게 플레디스에 (갇혀)있어서

일명 플디 공주님인데 진짜로 그 회사 주식 하나정도 갖고 있을 것 같음…ㅇㅇ

4. 특이한 성씨 – 옹성우

아이돌 각양각색의 성들을 봤는데…

이를테면 부씨 라던가 은씨 라던가 용씨 라던가 동씨 라던가…

옹씨를 이길 아이돌은 없다고 생각함ㅇㅇㅇㅇ

5. 졸업사진 – 빅스 엔

다양한  도른자들을 봐왔고 다양한 졸업사진도 봤는데

특이함을 떠나 이렇게 돌판에 커다란 영향력을 미친 졸사는 엔이 짱이라고 생각함…

엔을 필두로 만들어진 플라워보이즈나 뭐 도토리 두고가라는 거 등등ㅋㅋㅋㅋㅋㅋㅋ

6. 인맥왕 – GD

아이유,수지,김희선,이민정,설리,박한별등 국내 유명한 연예인부터 시작해서

해외 연예인 릴리로즈,바바라팔빈,안젤라 베이비등 엄청난 인맥을 자랑하는 GD..

7. 특이한 본명 – 우주소녀 루다

우주소녀의 멤버 루다!

본명이 이루다라고 함..

8. 칼근무 – 인피니트

ㅂㅂㅂㄱ 칼근무 원탑 아이돌 인피니트

9. 화백 – 유라

걸스데이 유라의 그림실력은 유명함

연필로 그린 엘사 클라스..ㄷㄷ

10. 퇴폐미 – 현아

다양한 섹시컨셉의 여돌이 있지만

 

퇴폐미만큼은 현아가 갑임!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