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김준수 여친인데….” 광적으로 미친 안티팬의 정체 ‘유명 톱모델?’

Follow Me

728x90
728x170

동방신기로 활동했다가 현재는 JYJ로 활동 중인 김준수의 여자친구를 목격했다는 거짓 목격담을 발설한 유명 톱모델의 정체가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유명 톱모델이 커뮤니티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김준수의 여자친구를 알고 있다는 게시물을 올려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인데요.

가계정으로 만든 트윗으로 연락을 하거나 카톡으로 문의하면 김준수의 여자친구를 알려주겠다는 게시물에, 개인적으로 연락해보면 시아준수의 여자친구가 “모델 심영현”이라는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기던 김준수의 팬이 메일 주소를 확인해보니, 블로그 주소와 트위터 주소를 통해 모델 심영현 본인이 이런 루머를 퍼뜨리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맙니다.

그와 동시에 모델 심영현이 예전부터 김준수에게 지속적으로 악플을 달던 안티팬이었다는 사실 또한 밝혀졌는데요.

하지만 정작 얼굴을 공개한 본인 계정에서는 평범하게 SNS를 하고 있다가 김준수의 사생팬에게 정보를 구걸한 증거가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심영현의 계정에 올라온 명품백과 외제차 사진들이 전부 다 도용한 것이라는 사실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심영현이 누구냐”, “듣보잡이 관심받으려고 악플러 행세한거네”, “연예인들 진짜 불쌍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