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남편 몰래 시어머니 집 마련해드렸다는 개그우먼 아내

Follow Me

728x90
728x170

배려심 넘치는

미녀 개그우먼 아내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20살에 9억 벌었다는.."스포츠스타 1위 손흥민, 2위 김연경..3위의 정체는?

스포츠 스타의 영향력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뻗어간다. 2021년 한국을 빛낸 스포츠스타 순위가 발표됐는데 매번 보이던 선수 말고도 의외의 선수가 보인다. 1위는 손흥민이다. 최근 차범

rituali.site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만나 결혼에 골인한 코미디언 부부가 있다. 바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야>의 인기 코너 ‘그렇지요’에서 호흡을 맞춘 황제성과 박성아다.

두 사람 모두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이다. 당시 황제성은 <개그야>,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코미디, 시트콤 부문 신인상을 싹쓸이한 대형 신인이었다. 박성아는 ’16기 미녀 개그우먼’이라고 불릴 정도의 우월한 미모와 뛰어난 개그 감각으로 주목받았다.

2007년부터 만남을 가져온 이들은 2015년 9월에 결혼에 골인했다. 9년여간의 긴 열애 끝 결혼을 알린 이들을 향한 축하가 쏟아졌다.

황제성은 “늘 꿈꿔왔던 이상형이 있었다. 아파 보이는 청초한 여자여서 꽂혔는데 처음에 말을 못 하다가 어느 날 집에 바래다주면서 역사가 시작됐다”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박성아 역시 “처음에 황제성의 잘생긴 모습에 반했다”라며 다소 의외의 발언을 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끝으로 “질투 날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성공적으로 식을 마쳤다.

개그우먼 활동 당시 ‘박성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그녀는 결혼 후 배우로 전향하며 ‘박초은’으로 개명하였다. 결혼 4개월 만에 라디오에 동반 출연했을 당시에는 “연애시절부터 지금까지 아내와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라며 금슬 좋은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2018년이 결혼 약 3년 만에 득남하는 경사를 맞았다. 이후 둘은 ‘플레이어’, ‘나혼자산다’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황제성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해 큰 화제가 되었다. “결혼 준비가 되기 전인데 아내 가족들에게 결혼 재촉 얘기가 나와서 고충이 있었다”라며 말문을 텄다.

“당시 어머니, 동생과 함게 살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결혼하면 그 집을 준다고 했다. 그런데 어머니와 동생이 이사할 집을 구하지 못한 상황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둘은 결혼 문제로 자주 다퉜고 황제성은 자신의 빚을 공개하는 것에 대해서도 극심한 부담감을 느껴 잠시 연락을 안 했다고 밝혔다.

 

그러던 중 아내 박초은이 전화가 와서 “어머니에게 들었다, 평생 모은 돈으로 어머니와 동생이 지낼 집을 구했다.”라고 말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황제성은 “살면서 그렇게 운 적이 없었는데 그 이야기를 듣고 반나절을 울었다”라며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19일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부부는 현재까지도 사이 좋은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