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받은 “부끄한 물건”의 반전 정체ㅋㅋㅋ

Follow Me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용

본인은 여고 다니는 여고생입니다

사건은 지난주 학교에서

친구가 손에 뭘 숨기고 오더니

저보고 손을 내밀어 보래요

그래서 뭐 주려고 하는가보다….싶어서 내밀고 있었더니

손에 뭘 쥐여줘요

그래서 봤더니

?????

강렬한 연두색상과 고딕스러운 영어폰트

심지어 고딕체 밑에는 이렇게 적혀있음

fuel good! 넘치는 활력

음마가 꼈는지 여고에서 마주치긴 힘든 놈이라는 걸 알면서도

단번에 와 이거 설마 콘돔인가? 맞나? 아닌가?

하고 좀 당황했지요

여태 콘돔 실제로 본적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받자마자 책상위에 던지고 놀래서 친구 쳐다봄

진짜 내가 콘돔을 보게되더라도 학교에서 볼거라곤 생각을 못해서

진짜 ?????하는 표정으로 쳐다봄

친구도 ? 하는 표정으로 쳐다봄

친구 표정이 영 맹하더라구요

하긴 그 친구는 교회를 다니니

원래대로라면 인간 종족의 번창을 응원해줘야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아 이거 그건 아닌갑다했죠

그리고 콘돔으로 추정했던것을 주워다 다시 읽어보니

천연 레몬 라임 향 함유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원산지 이탈리아

여기까지도 ?????였는데

다행히 섭취량, 섭취방법 및 섭취시 주의사항 을 발견했죠

1정을 240ml의 물에 녹여 하루 1회 섭취하십시오

ㅇㅏ하……ㅎㅎ

고무가 말려있는게 좀 도드라졌다고 생각한 테두리 부분을 만져보니까

그냥 딱딱함..발포 비타민이었어요

테두리만 미묘하게 도드라져서 더 감쪽같이 속았었는데..:9

전 저만 음마낀줄 알았죠…

근데 발포비타민 준 그 친구 본인 빼곤 다 콘돔으로 생각하는것같았음 ㅋㅋ

제가 원래 자잘한거 받으면 필통에 다 넣어놔서

이것도 그냥 필통에 넣어다녔거든요

근데 다른 애들도 내 필통 구경한다고 필통열고나서

반응이 다 동공지진이었음ㅋㅋㅋㅋㅋ

발포정을 발견하고 내 눈치 조금 보다가

뒷면으로 뒤집어서 설명 읽고나서

조심히 나를 쿡 찌르고는

“야 이거…ㅅo벌….콘돔인줄 알았다”

허허

재밌는 해프닝이었죠

그리고 아직까지 안 먹었음

애들 반응 보는게 웃겨서

지친 고삼생활에 두고두고 마음에 안식을 얻으려구요 ^^

급똥is coming

공부 시작하려고 했는데

아악..

여러분 안녕~!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