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내 진동 이혜영이 전남편 이상민에게 남긴 말

Follow Me

728x90
728x170

가수 겸 배우 이혜영이 전남편인 방송인 이상민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에 출연한 이혜영은 지난 2000년에 발표한 자신의 히트곡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를 부르며 강렬한 무대를 꾸몄다.

1993년 혼성그룹 1730으로 데뷔한 이혜영은 이듬해인 1994년 윤현숙과 코코 1집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같은 해 코코는 2집까지 발매하며 큰 전성기를 맞았다.

이후 그는 배우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해오다 2000년 1집 앨범 라 돌체 비타로 가수 활동을 이어갔다.

라 돌체 비타로 슈가맨2에 출연한 것에 대해 MC 유재석은 코코의 이혜영으로도 나올 수 있었는데 라 돌체 비타를 선보인 이유에 대해 물었다.

이혜영은 “이 노래를 이상민씨가 만들었다”며 “이상민씨에게 깜짝 놀랐다. 예능을 너무 잘해서”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가 알던 분이랑 다르게 재밌고, 예능을 잘하시는데 그때 음악을 잘 만드셨다. 음악성이 아까웠다”며 “시간이 좀 되시면 다시 음악을 해서 재능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 노래를 불렀다”고 전했다.

과거 이상민은 그룹 룰라의 멤버로 큰 인기를 얻은 후 그룹 샵, 클레오, 샤크라, 디바, 컨츄리꼬꼬 등을 기획하고 히트곡을 작사, 작곡해준 기획사 대표였다.

이혜영은 “나중에라도 본인의 음악적인 재능을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상민이 작곡한) 라 돌체 비타를 불렀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민과 이혜영은 9년 간의 공개 연애 후 2004년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또한 이혜영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딸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그는 “서현이가 친구들이 엄마 안다고 하는데 TV에 한 번만 나와주면 안 돼?라고 말하더라.딸과의 약속을 오늘 지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서현아, 우리가 만난 지 8년이 다 돼 가는데 내가 공부도 못하고, 안 했던 사람이 자꾸 너에게 공부시키려고 해서 너무 미안했다. 잘 따라와 줘서, 지금은 멋진 대학생이 돼 난 너무 자랑스럽다”면서 “사랑한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