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낚시꾼 근황.. 월척 낚고 세상 다 가진 표정

Follow Me

728x90
728x170

배우 공유가 거대 참돔을 낚았다.

공유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유는 엄청난 크기의 참돔을 든 채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다른 사진에는 푸른 하늘 아래, 바다 위에서 낚싯대를 드리우고 있는 공유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가만히 앉아 입질을 기다리는 모습에서 진정한 낚시꾼의 면모가 엿보인다.

공유는 “놓아주니까 작품 잘 되게 해달라”라는 기원과 함께 참돔을 방생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기록 경신에 기뻐하는 공유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과거 한 방송에서 배우 박병은은 공유와 낚시 친구임을 언급했었다. 또 박병은은 “내가 공유의 낚시 스승이다. 제주도로 함께 자주 간다”고 밝힌 바 있다.

 

위의 게시물에 배우 이민정이 “진짜 찐으로 좋구나?”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공유는 지난해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에 출연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공유 인스타그램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