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살 연하 여배우와 공개 열애 중인 천만배우, 과감한 스킨십 영상 공개됐다

Follow Me

728x90
728x170

출처 : instagram@42psy42

‘천만배우’ 마동석의 남다른 친분이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지난 14일 싸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로맨스(bromance)”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싸이는 의자에 앉아있는 마동석 뒤로 조용히 다가가 볼에 입을 맞춰 화제가 됐다.

특히 싸이의 갑작스러운 입맞춤에 당황스러운 듯 너털웃음을 지어 보이는 마동석의 모습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마동석, 싸이의 의외의 케미를 본 누리꾼들은 “강철 심장”, “형제 같아요”, “진실의 방으로”, “임자 있는데 뽀뽀해도 되냐” 등 센스 있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 일간스포츠, instagram@yejunghwa

마동석은 지난 2016년부터 17살 연하 방송인 예정화와 7년째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평소 압도적인 피지컬로 액션 연기에 탁월한 이미지를 가진 마동석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무뚝뚝한 성격을 예상하지만 진짜 그의 팬들은 마동석의 사랑꾼 면모를 입증해온 바 있다.

마동석은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이후 오랜 시간 예정화만 팔로우해오고 있다.

현재는 자신이 출연했던 마블 영화 ‘이터널스’ 공식 계정과 예정화, 단 2개의 계정만을 팔로우 중이다.

출처 : Youtube@’Marvel Entertainment’

13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의 계정만 ‘맞팔’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마동석은 지난해 영화 ‘이터널스’로 마블 세계관에 합류, 미국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 행사 등에 참석했는데 당시 예정화와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포착된 영상에 따르면 마동석은 안젤리나 졸리에게 예정화를 직접 소개했고, 안젤리나 졸리와 예정화는 서로를 끌어안으며 반갑게 인사했다.

마동석은 수많은 인파가 몰려 복잡한 현장 상황에도 예정화의 손을 놓지 않으며 여전한 애정을 증명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또한 마동석이 주연을 맡은 영화 ‘범죄도시’, ‘원더풀 고스트’에 예정화가 카메오로 등장하기도 했으며, 이는 마동석이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화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자 영화 촬영 중 깜짝 전화 연결을 해 연인을 응원하는가 하면, 영화 ‘범죄도시2’에 예정화의 친동생이 출연해 마동석의 넘치는 배려심을 추측하게 했다.

또한 공식적인 자리에도 예정화와 함께 자리하거나 예정화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는 등 달달한 사랑꾼의 면모를 끊임없이 드러내 온 바 있다.

지난 2019년 영화 ‘악인전’으로 칸 국제 영화제에 참석한 마동석은 “내년에 장가갈 계획이다”, “결혼하는 것을 진중하게 고민하고 있다” 등 연인 예정화와의 미래를 그렸다.

출처 : instagram@donlee

또한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예정화에게 손 하트를 날리는 등 ‘마블리’다운 귀여운 애정 표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마동석은 지난 9일 진행된 god 윤계상 결혼식에 예정화와 함께 참석해 피로연까지 남아 축하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동석은 최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2’에서 잇따라 주연을 맡았으며 ‘범죄도시2’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첫 ‘천만 영화’로 대중들의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고 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