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네~내가 왕이 될 손금인가?” 왕이 되는 자의 손금 이렇게 생겼습니다

Follow Me

728x90
728x170

“자네~ 내가 왕이 될 손금인가?”

왕까지는 아니더라도 권력을 쥐며 떵떵거리고 싶은 당신! 권력을 쟁취하는 사람은 손금부터 다르답니다. 포스텔러와 함께 손 쫙 펴고 확인해 볼까요?

Q어느 손을 보나요?

 

A주로 사용하시는 손을 보세요.

손금 기본선 확인은 필수!

발달한 운명선

 

주로 손목 부근에서 시작하여 중앙으로 뻗는 선인 운명선. 재물과 성공을 말해 주기도 하고 인생의 전반적인 운명을 알려주기도 하는 선이에요. 운명선이 진하고 곧게 뻗어 있는 사람은 굳세고 뚝심이 있으며 스스로의 힘으로 권력을 움켜쥘 수 있답니다.

운명선이 발달한 사람은 운명의 힘이 강한 만큼 홀로 성공하여 권력을 쟁취할 수 있으며, 같이 무언가를 도모하는 것보다는 자신이 주관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이 선이 발달해 있다면 앞으로 나서서 리더십을 발휘하면 좋을 거예요.

다만 혼자 권력을 향해 나아가는 만큼 그 길이 다소 고독할 수 있고, 횡재수가 약한 편이니 운에 맡기기보다는 나 자신의 능력을 믿고 열심히 노력하길 권해 드려요.

 

발달한 목성구

검지 뿌리에 해당하는 목성구는 행성 중 가장 거대하고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목성처럼 향상심과 독립심, 권력욕을 상징해요. 무언가를 가리키고 목적을 정할 때 사용하는 검지의 용도와 딱 맞아떨어지는 것이 아주 절묘하지 않나요?

목성구가 두툼하게 발달한 사람은 주변 상황을 자기 뜻대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권력 욕심이 대단한데요. 넘치는 자신감과 목표를 향해 매진하는 성향을 100% 발휘하여 자신이 바라마지않는 권력을 결국 쟁취해내고 말지요.

 

다만 목성구만 너무 발달한 경우라면 앞뒤 가리지 않고 권력만을 추구하다가 주위의 인심을 잃을 수 있으니 관용과 여유를 겸비하길 권해 드려요.

발달한 금성구

엄지손가락 뿌리에 해당하는 금성구. 발달한 금성구는 두께가 두툼하고 단단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이처럼 두꺼운 금성구를 가진 사람은 불도저 같은 추진력으로 일을 진행하며, 타고난 근성과 체력을 발휘해 권력을 쟁취하고야 말아요.

 

추진력과 끈질김은 동시에 가지기 어려운데 금성구가 발달한 사람은 이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성공하여 권력을 가지기 쉬워요. 타고난 장점을 잘 활용하면 만인의 우두머리가 될 수 있는 자질이 있지요.

다만 좋은 재능이 있더라도 운이 나쁘거나 환경이 좋지 못하면 그 능력을 발휘하기 어려워요. 하지만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 법이니 어느 상황에서든 꾸준히 노력하길 권해 드려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