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2학년 때 개그맨에게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Follow Me

728x90
728x170

개그계까지 미투 운동이 번졌다.

지난 6일 30대 여성 A씨가 SBS funE를 통해 “미성년자일 때 지상파 방송국 공채 개그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가해자로 지목된 개그맨은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82년생 이 씨라고 한다.

A씨는 “아직도 잊히지 않는다. 고영욱 사건 때 나도 나서고 싶었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그녀가 성폭행을 당한 시기는 18세였던 2005년 8월로, 당시 유학생이었던 A씨는 방학을 맞아 한국에 왔다가 지인은 다른 개그맨의 소개로 이 씨를 알게 됐다고 한다. 당시 B의 나이는 24살이었다.

그자리에서 A씨와 이 씨 는 언제 밥 한 번 먹자며 연락처를 주고 받았고, 사건은 두 사람이 두 번째 만났을 때 발생했다고.

A씨는 “이 씨 오피스텔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며 “강제로 입맞춤을 하고 성관계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이 씨 는 “너 외국에서 살다 왔으니까 이런 경험 많지?”라고 물었고 “성 경험이 없다”는 A씨의 외침에도 행동을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A씨는 “당시 입었던 속옷 색까지 다 기억난다”며 “B씨가 첫 경험이었던 내 옷을 세탁하며 화장실 가서 씻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 씨는 이후 A씨를 자시느이 차에 태워 오피스텔에서 가까운 역에 내려줬다고, 또한 내리는 A씨 쪽으로 볼을 내밀며 “뽀뽀해줘”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후 A씨는 언니의 주민등록증을 빌려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았다고 전했다.

A씨는 “이 씨가 자신의 행동을 뉘우치고 나를 비롯해 혹시 더 있을지 모를 피해자들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길 원한다”며 “이제라도 그가 자신의 행동이 얼마나 큰 상처를 줬는지 알기 바란다”고 말했다.

A씨는 법적 대응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이에 대해서 이 씨는 “A씨가 미성년자인지 몰랐다”고 밝혔다. 그는 “호감이 있어서 관계를 가졌을 뿐”이라며 “그분이 그날 일을 그렇게 기억하는지 몰랐다. 그것 때문에 힘들었다면 내가 사과할 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데일리 스타in과의 인터뷰에서 “과거 A씨를 아는 동생으로부터 여자친구의 친구라는 말과 함께 소개를 받았다”며 “미성년자일 것이라고는 조금도 상상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최초에 A씨를 만난 곳 자체가 술집이었다고.

그는 “당시 A씨와 만남을 가지다가, 이후 미성년자임을 안 후로는 깜짝 놀라 연락을 끊고 만나지 않았다”며 “남녀가 자연스럽게 만나 교제하고, 그런 사이에서 나눈 감정들이 13년이 지나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것으로 둔갑되어 버린것이 ‘미투’인가”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씨는 “과거 A씨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를 마련해줬던 ‘아는 동생’은 최근까지도 A씨와 알고 지냈다. 또한 내가 연락을 끊은 후에도 내가 있던 녹화장까지 친구와 왔다 간 것으로 들었다. 그런데 A씨가 약 1년전 그 지인(아는동생)에게 ‘1천만원만 빌려달라’고 말했다가 지인이 거절하며 서로 다투는 과정에서 성희롱 혐의로 신고하겠다고 했고, 실제로 지인은 경찰조사를 받기도 했다. 이후 A씨는 그 지인에게 ‘합의하자’고 말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도 최초기사가 보도되기 전인 지난 2월 28일, A씨의 변호사라고 밝힌 사람이 문자를 통해 ‘미성년자를 성폭행했으니 최대 무기징역까지 받을 수 있다. 합의를 하겠느냐, 합의를 하지 않으면 고소를 하고, 기사를 내보내겠다’고 했다. 그래서 명예훼손, 공갈협박으로 먼저 고소하려고 문자를 받은 당일 내 담당 변호사를 만나 상의를 나누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 씨는 “지금 이 순간부터는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할 생각이다. 하지만 연예인이라는 신분에서 이미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본 것 같아 안타깝다”고 전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