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핫이슈 1위’ 임영웅, ‘HERO’ 뮤비 100만뷰 돌파…역시 임히어로

Follow Me

728x90
728x170


임영웅의 ‘HERO’ 뮤직비디오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지난 11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HERO(히어로)’는 자동차 광고에 삽입된 음원으로,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HERO’의 뮤직비디오는 발매 직후 꾸준한 관심을 끌어 11월 5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공개 약 하루 만에 100만뷰를 넘어선 것.

‘HERO’ 뮤직비디오가 달성한 기록은 이 뿐만 아니다. 5일 해당 영상은 오후 2시 기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도 차지했으며,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 온 ‘HERO’는 유튜브 핫이슈 차트 1위,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 올라 온 ‘HERO'는 핫이슈 차트 5위를 기록 중이다.

이 외에도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무대가 3위, ‘가지마’ 무대가 4위를 기록하고 있다. 핫이슈 차트 TOP5 중 네 개가 임영웅의 노래인 것.

그의 이러한 기록행진은 막강한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지난 4일 정오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멜론 개편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는 2위에 진입하며 음원사이트에서도 남다른 영향력을 과시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