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평범한 회사원과 100일만에 결혼하게 만든 결정적인 계기

Follow Me

728x90
728x170

한국의 대표적인 미인 배우로 뽑히는 한고은우아한 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이런 미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어떤 남성을 만날지 궁금해했습니다한고은이 선택한 남성은 의외로 평범한 회사원이었습니다만난 지 100일 만에 결혼식을 올린 한고은그녀가 평범한 회사원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요?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한고은

배우 한고은은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여러 광고에 모델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대중들에게 배우로서 얼굴을 알리게 된 작품은 영화 <태양은 없다>였는데요영화 주인공인 조홍기에게 속아 내레이터 모델 일을 하는 연예인 지망생 미미 역할을 맡았죠.

 

한고은이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작품은 KBS2에서 2007년에 방영된 <경성 스캔들>입니다한고은은 <경성 스캔들>에서 차송주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이 역할로 한고은은 2007년 KBS 연기 대상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고은- 신영수
러브스토리

한고은은 2015 4살 연하인 신영수와 깜짝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00일을 연애하고 101일째 되는 날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는데요갑작스러운 결혼으로 남편인 신영수가 재벌 집안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당시 그는 홈쇼핑 회사에서 상품기획업무를 하는 평범한 MD였습니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지인의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습니다두 사람은 첫 만남 전 미리 메신저를 통해 연락을 주고받았는데요당시 신영수는 대화가 너무 잘 되더라라며 만나는 날 얼굴이 너무 부어 5월인데도 차 안에 히터를 틀어 땀을 뺐다고 전했죠.

 

신영수는 첫 만남 후 한고은에게 한번 거절을 당했었다고 밝혔습니다이에 대해 한고은은 남편을 처음 만났을 때 너무 착한 사람이라 나를 견디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나보다 좋은 사람 만나라고 밀어냈다라고 전했는데요하지만 두 번째 만남에서 키스까지 하게 되면서 관계가 급진전됐습니다.

 

한고은이
결혼을 결심한 이유

한고은이 신영수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가족에 대한 마음이었습니다한고은은 한 프로그램에서 남편은 누구보다 가족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점에서 저와 가치관이 맞았다만약 커리어를 가장 중요시하는 사람이었다면 트러블이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실제로 결혼 후 한고은은 10년 넘게 암 투병을 해온 시아버지를 위해 남편에게 퇴사를 권유했습니다신영수도 회사보다는 아버지를 선택했고아버지의 곁을 6개월 동안 지켰습니다이에 신영수는 아버지가 의식이 없다가 며느리가 오면 잠깐 웃으셨다라며 아내가 없었으면 이렇게까지 아버지가 못 지내시고 돌아가시지 않았을까 싶다라며 한고은에게 고마움을 전했죠.

 

한고은과 신영수의 러브스토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에 티비 나오는 거 보니까 시댁 식구들이랑 사이좋아 보이던데서로서로한테 좋은 사람들이네” “대단한 부부인 것 같다 저렇게 하는게 맘처럼 쉽지 않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