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이 뽑은 “한국 여배우 베스트 10”

Follow Me

250x250
반응형
728x90
반응형
728x170

10위 손예진


최근 현빈과의 열애설로도 언론에 많이 오르락내리락했던 손예진이 10위에 올랐습니다. 원조 국민 첫사랑이었으며 최근에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정해인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출처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9위 배수지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배우 배수지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가 9위에 올랐습니다.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우리나라 첫사랑 아이콘으로 등극한 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처 : 처음처럼 

8위 하지원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시크릿 가든 등의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지니고 있는 하지원이 8위에 올랐습니다.

 

7위 한효주


최근 미국 드라마 ‘트레드 스톤’ 촬영이 한창인 한효주가 7위에 올랐습니다.

출처 : 폴리폴리 

6위 박신혜


2017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아시아 아이콘상을 수상한 박신혜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최근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미모를 뽐냈습니다.

출처 : AGATHA 

5위 김소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조연으로 얼굴을 알린 김소은이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가상결혼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로 인지도를 더욱 높였으며 2014년 제4회 대한민국 한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크리니크 

4위   김태희


김태희가 4위라니. 다소 이해가 되지 않지만, 결혼과 출산 후 뜸해진 활동으로 인해 인지도가 낮아진 것이 원인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출처 : 셀트리온스킨큐어

3위 전지현  


명실상부 우리나라의 최고 로코퀸 전지현이 3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원래 스타였던 전지현이 더욱더 유명세를 얻기도 했지요.

출처 : 제이룩 

2위 박민영


tvN의 새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큐레이터와 아이돌 덕후로 이중생활을 하는 성덕미역을 맡은 박민영이 2위에 올랐습니다.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를 오픈하자마자 한 시간 만에 만 명을 초과하는 등 한류스타로 널리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Cosmopolitan 

1위 송혜교


‘가을동화’, ‘풀하우스’ 등의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tvN의 16부작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열연한 송혜교가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1세대 한류스타로도 유명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세로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