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 있는 몸과 몸무게 당당히 공개해 화제된 연예인

Follow Me

728x90
728x170

배우 김빈우가 19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체중과 인바디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배우 김빈우는 "내 몸보다 더 기가 막힌 건 체지방. 2년 전 운동 시작했을 때, 이후 운동을 소홀히 했을 때도 이렇게 올라가지 않았던 체지방과 몸무게. 두 달 운동 쉬고 미친 듯이 먹은 내 몸. 몸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반성한다. 다시 시작한다 운동"이라고 다짐했습니다.

김빈우 인스타그램



이후 김빈우는 운동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식단 및 목표를 전했습니다. 김빈우는 서서히 운동 시간과 강도, 횟수를 늘릴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김빈우 인스타그램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번 주는 유산소 운동 1번, 근력운동 2번을 할 것이라고 계획했습니다. 식단은 점심은 먹고 싶은 음식을 먹고, 저녁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고구마, 달걀 등을 먹을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김빈우 인스타그램


앞서 김빈우는 둘째 출산 후 9개월 만에 21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다시 다이어트을 시작한 김빈우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바디 프로필을 찍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빈우는 "떳떳하게 다이어터, 유지어터로 돌아가겠다. 핑계는 없다. 건강을 위해 운동 시작"이라고 강한 의지를 다졌습니다.


운동하는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저도 조금씩 운동량 늘리는 중이에요 같이 화이팅해요" "다시 화이팅입니다. 음식 앞에서 자꾸 무너지네요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체지방 날려버려요 봄이 오기 전에"라며 응원의 답글을 달았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