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경 나이 과거 남편 트로이 아마도 결혼 국적 자녀 근황 몸매 인스타 키

Follow Me

728x90
728x170

'열린음악회'에 출연을 이어가는 등 가수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데 이번 콜센타에서 추억의 노래를 불러준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박미경 나이 과거 남편 트로이 아마도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몸매 근황 노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미경은 1965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종로구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51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남편 트로이 아마도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국악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박미경은 1985년 MBC 강변가요제 '민들레 홀씨 되어'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더라인 입니다.

 

 

박미경은 '이유 같지 않은 이유' 발표 전 하와이로 유학을 떠났었는데 당시 어머니와 클럽에 갔다가 밴드가 있는 것을 보고 노래를 부른 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인 트로이 아마도는 클럽에 갔다가 박미경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그 모습에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단번에 박미경에게 결혼을 하자고 프러포즈를 했고 박미경은 처음 본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하느냐 플레이보이 아니냐고 말하고는 그냥 가버렸다고 합니다.

 

 

박미경의 남편 트로이 아마도의 직업은 무역업을 하는 사업가이며 나이는 박미경보다 5살 연상으로 이탈리아계 미국인 이라고 합니다. 이후 트로이 아마도는 한달동안 매일 꽃을 사들고 클럽에 방문해 박미경에게 주었고 매일 새벽 3시까지 기다렸다가 꽃을 주고 갔다고 하네요. 박미경이 아르바이트를 마지막으로 하던 날 데이트 신청을 했고 박미경은 온 가족들을 다 데리고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미경은 한국으로 떠나게 되었고 국제 연애를 이어가다가 1998년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 사이 박미경은 남자친구가 있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가 2001년 결혼 발표를 하고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는 없다고 하는데 쌍둥이 아이를 낳기를 소원했지만 3개월동안 조카를 본 뒤 남편이 아이를 갖지 말자고 말하고 이후 아이를 낳지 않고 살기로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박미경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구독하기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