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안 잘생긴 사람이 없다..."요즘 유행하고 있는 '남돌필터' 트둥이에게 적용했더니 생긴 일

Follow Me

728x90
728x170

 

 

 

Face App은 러시아에 본사를 둔 회사 인 wireless lab에서 개발 한 ios 및 Android 용 사진 및

 

비디오 편집 응용 프로그램이다. 응용 프로그램은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신경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사진에서 사람의 얼굴을 매우 사실적으로 변환한다.

 

매우 자연스러우며 신기하게 바꾸어 주기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요즘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그러던 중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걸그룹 트와이스를

 

페이스앱을 통해서 남자로 바꾸어버린 글이 올라와 주목을 받았다.

 

이 글은 "트와이스 페이스앱 적용해봄"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지금부터 안 잘생긴 사람이 없다는 될 놈 될 트와이스의 존잘 모습들을 함께 확인해보자

 

 

 

 

 

순서는 나연, 사나, 쯔위, 지효, 정연, 다현, 채영, 모모, 미나 순이 정답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헐 진짜 잘생겼어ㅋㅋㅋ", "트와이스가 남자였으면 내 최애는 사나..",

 

"본판이 이뻐서 그런가 다 잘생겼어ㅋㅋㅋㅋ"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