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사진 드립 모음 (싸강 레전드 등 코로나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728x90
반응형
728x170

사상 유례없는 4월 개학,

이미 9천 명에 육박하는 확진자,

그리고 80여 명의 사망자

끝나지 않는 집단감염이 연일 뉴스에 터져 나오면서

점점 위축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어흐흑)

그럼에도 우리는 일상생활을 참으로 침착하게 잘 이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마스크 구입만 빼면..)

그냥 맨날 누워있음

저도 코로나백수로 한 달째 생활을 해오고 있는데요

(정확히 2월 18일 일하고 그 뒤로 일 ㄴㄴ...)

원래 집순이인지라 집에 계속 있는 게 남들보다는 견딜만하지만

그럼에도 답답한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서 빠르게 다시 준비했쬬

우울할 때 보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는

웃긴 사진 드립 모음

오늘은 코로나와 관련된 웃긴 글들을 모아왔습니다

일단 이 글을 읽기 전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보시는 걸 추천

(뭐 예를 들어 유튜브에서 '드라이브 노래'로 치면

적당히 신나고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옴)

코로나 짤

*중복주의*

이건 코로나 초창기 때 터졌던 짤

이건 신천지 터졌을 때 ㅋㅋ

신천지코

미친ㅋ 이거 보고 기절했던 기억

ㅋㅋㅋ 이건 그냥 연결 ㅋㅋ

지코 아무노래 춤 표절짤 ㅋㅋㅋ

마스크 현물.

마스크 10개는 루이비똥을 준거나 다름없다

애기용 마스크 없어서 성인 마스크 한 애기 ㅠ

슬픈데 귀여워

요즘 아이들 마스크 구하기가 더 힘들다고 함 ㅠㅠ

유아용도 만들어주세요ㅠㅠ

대박 주파수 맞춰서 예배 드리다닠ㅋㅋ

하ㅠㅠ 진짜 약사님들 너무 불쌍

괜히 약국 가서 마스크 없다고 ㅈ1랄 하는 놈들 없길 바람

코로나 여름 전에 끝나야 하는 이유. jpg

2020 원더키디가 아니라

2020 역병이라니..ㄷㄷ

근데 난

미스터트롯도 안보고

동물의 숲도 안해보고

달고나커피도 안만들고

감자도 안 사봤다;;

(근데 강원도 감자는 사고싶다)

여기서 미스터트롯 연결

ㅋㅋㅋ 우리 엄마도 임영웅 팬임 ㅋㅋㅋ

전국 대학 싸강 레전드

코로나로 인한 전국 대학 사이버 강의 대체

그런데..ㅋㅋ

싸강을 처음 하시는 교수님과 학생들의

두고두고 길이 남을 레전드 향연이 펼쳐지고 있음

 

싸강이 일찍 끝난 이유

강의실에서 하는 거랑 싸강 듣는 거랑 차이가 없어욬

개구리 머임

완전 강의를 뒤집어 놓으셨다

아닠ㅋ 대학 과제 아무노래 챌린지 뭐냐고

싸강 빌런

안 들리는 사람???

????????

혼자만의 고독한 싸움

너..너...너설마...신천지니...??

아 그림 너무 귀엽게 그렸쪙

기웃기웃스

코로나 재택근무 짤

댕댕신기

재택근무하면 일의 효율성 극대화 ㅇㅇ

근데 자꾸 뭐 집어먹음 ㅇㅈ

요즘 우리 모습

집순이 만렙

자바라 필요읍슴

침대에서 안 나옴

집에서 계쏙 처먹기

처먹고 바로 눕기

굴곡 없이 계속 살찌기

이런 나를 스스로 한심스러워 하기

하지만 3초 반성하고

다시 누워서 계속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밌는 드립

뭔소리여 시방 아아줘 아아

김 오백개 먹으삼!!!!

ㅋㅋㅋㅋㅋ앜ㅋㅋㅋ큐ㅠ 비유 찰떡

렉걸리고 액정도 깨진 스마트폰 같은 육체를 약정이 끝날 때까지 써야한다

리퍼 안됨

뀌여운 된쏘리

변하고 싶다

그런 말 들어보고 싶다

이것도 그냥 웃긴 사진

아빠의 드립 찐 핸드드립

초인종 누르면 다들 나와보는 거 아니냐고ㅋㅋ

마약 950g [2개]

마약핫도그를 마약으로..ㅋㅋ

철컹철컹

모델 착샷 vs 내가 입었을 때

짱 귀욥

으갸 ㅋㅋㅋㅋㅋ

왼쪽 사진 너므 귀여워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