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유머 웃긴사진 오랜만에 짤털이

728x90
반응형
728x170

댓글ㅋㅋ 찰져 ㅋㅋ

잊지마셈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시ㅂ1!!!!

무쓴 쏘립니까?! 내가 먹여살립니다!

ㅠㅠ 엉엉 너뮤 기여워 ㅠㅠ

침 자국 봐 ㅋㅋㅋㅋㅋ

나만없어 고양이ㅠㅠㅠㅠ

맛있는 오징어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쩜쩜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뚠뚠 고냠미 왜 울어ㅠㅠ

캬 갓띵언

혼자 살면 외롭고 둘이 살면 빡친다

사회생활에 적응하려는 나

와우 마인드 자체가 다르네 ㄷㄷ

걍 ㅂㅅ 임

훠어어어얼씬 상상치도 못하게 돈이 최고다

제발요 ㅠㅠ 제발 ㅠㅠ

1,3번 가망없으니

제발 2번만은 저에게....

부디...ㅠㅠ

 

문 열어제끼면서 '지금~이순~~간~~~~'

남자 ㅇㅈ ㅇㅇ

쥬시쿨 1리터 개꿀

고전짤ㅋㅋ 부숴버리겠어

ㅋㅋ

다음은 3대 매너손

물에 닿지 말라고 귀 붙잡아 주는 김동완

ㅋㅋㅋㅋㅋㅋ발가락 매너 박서준

손등 유재환

스타일리스트가 필요한 이유

(가끔 이상한 스타일리스트 때문에 흑역사가 탄생하기도 하지)

ㅇㅇ목숨 끊자 가자

흠 족발을 먹을까 보쌈을 먹을까

후라이드를 먹을까 양념을 먹을까

고민

하... 이게 현실임

생명파괴의 줄임말인가?

꺅!! 냥이 표정봐 ㅠㅠ

너무 귀엽 ㅠㅠ

유퀴즈↓

아 진짜 유재석 진짜 센스 정말 어쩜 그래 증말

너무 좋아 너무 재밌어

늘 짜릿해!!

나 여기서 6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연사 빠염

하기 전에 참지 말자

이불킥 잼

ㅋㅋ 흔들리는 동공 ㅋㅋㅋㅋㅋ

캔들국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구하신다구요?

제가 그 자리에 제격인거 같습니다만..ㅋ

ㅋㅋㅋ 이 엄마 귀여우셔

주먹으로 칠까?

중복짤 ㅈㅅ

근데 이만큼 적절한 짤이 없어서 ㅋㅋ

눈이 반짝반짝

이런 부모님 밑에서 자라면 정말 스트레스 없이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을 듯

아빠 의사, 엄마 간호사, 나 환자 ㅇㅇ

지고싶지 않았대 ㅋㅋ

네 아줌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진잼~~

다음은 인스타그램 리딩타임 readingtime2018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혹시 문제가 된다면 댓글주세요. 빛삭하겠습니다

오예 닭다리 다 내꺼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계속 누워 자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